영구제모 - 제모관리 어떻게하세요?(보이지 않는 곳까지 말끔하게 영구제모하세요.)
레이저 빛이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어 열에너지로 변하여 털의 뿌리를 파괴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여러 종류의 레이저와 빛이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치료시 통증도 거의 없습니다. 털의 색이 검고 피부가 흰사람이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이지만 피부색이 검을 경우에는 털이 에너지 흡수에 경쟁을 하고 그 결과 털 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의 기계발달로 짙은 피부색의 사람도 영구제모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몸의 털들은 한꺼번에 나고 자라는 것이 아니라 성장기, 퇴행기, 휴지기라는 3단계의 주기를 계속 돌게 됩니다. 레이저에 의한 제모는 근본적으로 성장기에 있는 털만 제거가 가능합니다. 또한 신체 부위마다 성장기 털의 비율이 다르고, 환자마다 원하는 치료 결과가 다르므로 횟수가 달라지게 됩니다.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쏘이면 색소에 흡수된 빛 에너지가 열 에너지로 전환되고 그 열이 피하의 검은 털을 파괴하게 됩니다. 다시 말하면 털을 생산하는 모낭이 검은색이므로 검은 색깔에만 효과적으로 흡수 되는 레이저를 피부에 쏘면 검은 색의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영구제모 시술 전후 사진